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친구가 나를 리드하게 만드는 법
    이것저것 2019. 3. 21. 14:41
    반응형

     

    내가 좋아하는 사람

    그리고 남자친구가 나를 리드할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지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내가 호감있어서 만나는 분

    남자친구가 이런 분들이 있어요

    자기 좋아하는 거 해

    나는 아무거나 괜찮아

    자기가 좋아하는 건 다 괜찮아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신의 의사와는 상관이 없이

    내 여자친구에게 모든 걸 맞춰주겠다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이런분들을 두고 여자친구분들은

    내 남자친구는 자기가 뭘 좋아하는지 얘기도 하지 않고

    그리고 무조건 내가 하고 싶은대로만 하쟤요

    전 이제 너무 지겨워요

    어떻게 해야 되요?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여러분들이 그렇게 생각을 할 때

    남자친구, 남자분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 여자분을 배려해주고 있어

    나는 내 여자친구를 위해서 이렇게 노력하고 있어라고

    생각을 합니다

     

    그리고 굳이 내가 이렇게 하는 거를 상대방한테

    생색내기 싫어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고요

     

    또 어떤 분들 같은 경우는

    나는 굳이 좋아하는 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는데

    네가 좋아하는 거 그냥 하면 안되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다라는거죠

     

    생각의 차이가 있다라는겁니다

    이럴때는 여러분들이 상대방의 생각과 나의 생각과 맞춰가는 게 굉장히 중요합니다

     

     

    어떻게 맞추고 상대방의 행동을 바꿔야 되냐면요

    자기야 나는 자기가 무얼 좋아하는지 너무 궁금해

    매번 나에게 맞춰준다고 내가 하고 싶은 것만 하자고 하는데

    나는 자기가 좋으니까

    자기가 무얼 좋아하는지 어떤걸 하고 싶은지가

    나는 너무 궁금해

    라고 상대방에게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한 번씩 이야기를 던져줘야 합니다

    나의 의사는 이래

    너가 나한테 맞춰주고 아무거나 하자고 한다고 해서

    내가 만족스러운것은 아니야

    너의 배려가 배려라고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

    나는 이런 부분이 조금 속상해

    나는 좀 아쉬워

    라는 것을 상대방에게 이야기를 해줘야 합니다

     

    그런데 잘 아셔야 하는 부분이

    이랬을 때 상대방의 행동이 한번에 확 바뀌진 않습니다

     

    한 번에 바꿔주고 노력해주는 분들도 있지만

    대부분 한번에 바꿔지지 않습니다

     

    그런데 나의 의사표현을 상대방에게 계속 하면

    언젠가는 한번 상대방이 행동을 합니다

     

    그때가 굉장히 중요한 타이밍!

    상대방한테 나를 위해 노력해주는 자기때문에 너무 행복해

    자기 진짜 멋있다

    자기 이렇게 멋있는 면이 있었어?

    라고 여러분들이 상대방한테 보상언어를 해줘야 합니다

    궁디팡팡 해주라는 거예요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내가 이야기 하는걸 잘 알아들었군하며

    그 이상이 없습니다

     

    상대방이 그렇게 행동하는 것은

    그런 행동방식이 고착된 사람입니다

    적극적으로 리드하는 스타일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그 사람의 행동방식이 바뀌려면

    어떠한 보상이 있어야 하는데

    상대방에게 아무런 보상이 없는데

    이유없이 행동이 바뀌지는 않는다는 뜻입니다

    그러면 여러분들이 상대방이 어떤 행동을 했을 때

    그거에 대해 고마워하고

    감사해하고, 멋있다고 이야기해주면서

    보상칭찬을 꼭 해주세요

     

    상대방이 행동이 바뀔때마다

    그거에 대해 격려를 해주면

    상대방도 리드하는 사람으로 바뀝니다

     

    그런데 이게 한순간에 바뀌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하다보면 바뀝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들이 이걸 다 아셔가지고

    상대방을 잘 바꿀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고요

     

    이거는 다른 부분에서도 응용 가능한 부분이니까

    잘 응용하셔가지고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https://youtu.be/2cWweVVLhhA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